마케팅노트

세이노의 가르침 pdf 파일 다운로드 (pdf 무료 배포)

디깅이 2023. 1. 8. 15:05
728x90
반응형

나는 부자가 되고 싶었고 성공자가 되고 싶었다. 그리고 나 자신도 통제할 수 없을 만큼 내 삶 속에 깊이 뿌리박혀 있는 가난의 저주로부터 탈출하고 싶었다. 그리하여 수많은 시행착오를 거치며 나름대로 열심히 살아왔다. 하지만 삶은 여전히 나아지지 않았다. 왜일까? 도대체 무엇이 잘못된 것일까?

그런 의문속에서 우연히 알게 된 한 권의 책이 바로 ‘세이노의 가르침’이었다.

세이노(Sayno)의 가르침

2000년대 초반 인터넷 게시판에 연재되었던 글인데 당시 폭발적인 인기를 끌며 단행본으로도 출간되었다. 무려 18년이라는 세월이 지난 글이지만 현재까지도 꾸준히 사랑받고 있으며 재테크 분야에서는 바이블로 통하기도 한다. 그렇다면 대체 어떠한 내용이길래 이토록 오랜 기간 동안 사람들 사이에서 회자되고 있는 것일까? 궁금하다면 일단 정독해보기 바란다. 절대 후회하지 않을 것이다.

세이노 선생님은 자수성가한 분으로서 주로 돈 버는 법과 관련된 이야기를 많이 하셨다. 물론 인생 전반에 걸쳐 다양한 주제를 다루었지만 핵심은 역시나 경제적 자유를 얻는 법이었다.

구체적으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셨다.

첫째, 일을 즐겨라.

둘째, 몸값을 높여라.

셋째, 전문가가 되라.

넷째, 장사꾼이 되지 마라.

다섯째, 남들과 다른 길을 가라.

여섯째, 부지런해라.

일곱째, 긍정적으로 사고하라.

여덟째, 절약하되 쓸 땐 써라.

아홉째, 세상에 공짜는 없다.

마지막으로 운 좋은 사람 옆에 있어라.

솔직히 말하자면 처음엔 반신반의했다. 이게 과연 현실적으로 가능한 얘긴가 싶기도 했고 뜬구름 잡는 소리 같기도 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계속 읽다 보니 점점 빠져들게 되었고 이내 공감 가는 부분이 많아졌다.

덕분에 나도 모르게 고개를 끄덕이게 됐고 마음속 깊은 곳에서부터 변화가 일어나기 시작했다. 지금 당장 실천해야 할 것들은 따로 메모해두기도 했다. 그러면서 서서히 마인드가 바뀌기 시작했고 행동으로까지 이어졌다.

그러자 놀랍게도 그토록 바라던 부와 성공이 저절로 찾아왔다. 만약 당신도 나와 비슷한 고민을 하고 있다면 주저하지 말고 읽어보길 바란다. 분명 커다란 깨달음을 얻게 될 것이다.

728x90
반응형

PDF 버전 다운로드

 

세이노의 가르침 PDF 파일(전체 574 페이지)

세이노의 가르침.pdf
6.52MB

세이노의 가르침 PDF 파일(전체 574 페이지)

세이노의 가르침.pdf
6.52MB

 

728x90
반응형